•  
제목

상품이 파손되어 왔는데 고객센터 연결이 되질않네요^^

작성자 MomsOffice(ip:)

작성일 2019-07-29 09:17:19

조회 9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맘스오피스입니다

고객님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담당자 휴가로 인하여서 전화통화와 답변이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않은 점 사과드립니다.

고객님 상품 파손에 대해서 죄송합니다.

교환 또는 환불 모두 가능합니다.

고객님 원하시는 방법으로 처리가능하오나 현대리바트에서 구입하신 제품이기 때문에 현대리바트 쪽으로 접수해주신다면

빠르게 처리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리바트홈페이지통해서 물건사서 어제 저녁에 물건받고 풀어봤는데 물건이 파손되어 왔더라구요


물건 교환이나 환불하고 싶어서 사진찍어서 계속 카톡과 전화연결 시도했는데..


전화를 어쩜 50번 넘게해도 안 받을 수 있는지요???


띄엄띄엄 전화해도 계속 통화중이고 아니면 전화바로 끊고...


카톡도 답변이 없고 너무 실망스럽네요


얼른 답변 주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